화성시는 새로운 100만 대도시를 위해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성장하는 화성시의 생생한 모습을 전하고, 우리 사회의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전반에서 객관적인 시각을 정립하여 취재를 통해 보도하며, 새로운 언론 환경의 지평을 열어가는 ‘화성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100만 화성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19년 창간한 이후부터 지역을 대표하는 큰 신문으로, 사회적 약자의 편에서 우리 지역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민의를 폭넓게 수렴해 언론의 참모습을 실현하는 ‘화성타임즈’의 노력은 지방자치 발전에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진정한 지방자치 실현과 참다운 주민행정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진실만을 전하는 ‘화성타임즈’는 정론직필(正論直筆) 그 자체로 독자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입니다.
아울러 지역문화 창달과 지역발전을 위해 새로운 정보와 지식 전달은 물론이고 우리 사는 세상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따뜻한 조언과 함께. 꾸밈없이 전하는 대변지로서 언론의 사명과 책임을 다해 독자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으로 튼튼히 뿌리내리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시민의 알권리 충족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할 것을 기대하며 ‘화성타임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화성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댓글
|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