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딘딘, '예능 대세' 덱스 질투!? "저를 언급 안 하더라.." 덱스에게 서운한 점 고백!

공동취재단 | 기사입력 2023/11/01 [10:38]

'라디오스타' 딘딘, '예능 대세' 덱스 질투!? "저를 언급 안 하더라.." 덱스에게 서운한 점 고백!

공동취재단 | 입력 : 2023/11/01 [10:38]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래퍼 딘딘이 ‘예능 대세’ 덱스에게 질투한 사연을 털어놓는다. 또 “넷플릭스 예능<좀비버스>에서 (제 덕으로) 희대의 명장면이 나왔는데, 저를 언급 안 하더라”라며 덱스에게 서운한 점도 고백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늘 1일 수요일 밤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는 류승수, 에릭남, 딘딘, 유정, 원지가 출연하는 ‘선남선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예능에서 교양까지 선 넘은 래퍼 딘딘이 ‘라스’에 출연한다. 딘딘은 최근 시사-교양 프로그램인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고정 MC로 합류해 많은 예능인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 그는 MC 합류 비결(?)을 공개하며 “내가 바로 포스트 임성훈!”이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세상에 이런일이’에서 함께 MC로 호흡 중인 ‘소식좌’ 박소현의 소식 에피소드를 폭로한다. “짜장면 소스 안 비비는 사람 처음 본다”라며 박소현의 짜장면 먹는 독특한 방식을 밝혀 폭소를 자아냈다. 기승전 ‘세상에 이런일이’ 홍보 모드를 켜는 딘딘의 못 말리는 교양 예찬에 김구라는 “교양에 올인하다 팽당한 사람 많다”라며 ‘팩폭(팩트 폭력)’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은 방송의 맛을 본 어머니가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후 셀프 공항 출국 사진까지 촬영할 정도로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한다며 “소름이 끼치더라”라고 밝혔다. 또 예능 선배인 아들의 지적에 ‘동치미’를 보며 멘트 공부까지 한다고. 딘딘이 “엄마가 ’미우새’를 시작하고 나서 결혼 얘기를 안 한다”라는 고민을 토로하자, 김구라가 진정한 해결법을 건넸다고 해 궁금증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딘딘은 덱스를 질투한다는 이야기에 발끈하며 덱스가 ‘솔로지옥2’를 통해 인기를 얻기 전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로 인연을 맺은 사실을 언급했다. 그는 “2화부터 덱스가 나오는데, 1화에는 약간 제가 덱스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자아냈다. “너무 덱스 얘기만 하는 것 같다”라면서도 덱스에게 서운했던 점을 밝혀 궁금증을 안겼다.

 

딘딘의 못 말리는 교양 예찬과 덱스에게 서운함을 느낀 에피소드 등은 오늘 1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