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용(더불어민주당, 반월·병점1·2동·진안)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힘들고 도움이 필요한 곳의 목소리 하나하나 경청”

편집국 | 기사입력 2021/01/06 [12:46]

황광용(더불어민주당, 반월·병점1·2동·진안)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힘들고 도움이 필요한 곳의 목소리 하나하나 경청”

편집국 | 입력 : 2021/01/06 [12:46]

▲ 황광용(더불어민주당, 반월·병점1·2동·진안) 화성시의회 기획행정위원장

 

존경하는 85만 화성시민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우리는 정말 힘겨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대미문의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소중한 일상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위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위기에 강했습니다. 시민의 자발적 노력과 의료진의 헌신으로 위기를 극복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헌신이 모여 2021년은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소중한 일상을 되찾는 한 해가 되리라 믿습니다.

 

저 또한 2021년이 밝고 희망찬 일들로 가득한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민의를 대변하는 의원으로서 낮은 자세로 힘들고 도움이 필요한 곳의 목소리 하나하나 경청하겠습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의 아픔을 이해하고, 이들을 위한 정책과 예산 마련을 우선으로 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은 하얀 소의 해라고 합니다. 시민 여러분 가까이에서 소의 성실함을 바탕으로 노력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들께서도 소의 인내심과 성실함으로 위기를 견디고 희망을 일구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