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면, 사랑의 김장김치 어려운 이웃 전달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배추 600포기를 김치통 150개 담아
서신면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1/20 [17:22]

서신면, 사랑의 김장김치 어려운 이웃 전달

주민자치위원회 주관 배추 600포기를 김치통 150개 담아
서신면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

유상수 | 입력 : 2019/11/20 [17:22]

▲ 19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마무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하권의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커다란 앞치마와 빨간 고무장갑, 고무장화로 무장한 주민과 사회단체장들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절인배추와 사랑의 양념장을 버무렸다.

 

서신면은 19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강선화 서신면장, 한진숙 서신면주민자치위원장, 이선화 여사를 비롯한 지역사회단체장, 주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서신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 영하권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무장갑과 앞치마를 두르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사랑의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해 절인배추에 양념장을 버무리고 있다.(왼쪽부터 한진숙 주민자치위원장, 이선화 여사, 강선화 서신면장)

 

이 날 행사는 서신면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진행했으며, 배추 600포기를 12김치통 150개에 담아 서신면 독거노인 및 차상위 계층과 저소득 가정에 전달된다.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가 올해로 5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한진숙 서신면 주민자치위원장은 김장김치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했지만 여러 사회단체장 및 주민들이 함께 협력하는 마음으로 솔선수범 참여해 더 따뜻하고 맛있는 김치가 만들어졌다, “함께 어울려 만든 김치이기에 더욱 의미가 있고, 사랑을 담은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나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사랑의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한 절인배추와 바로 뒤에는 김치통이 놓여 있으며, 주민들이 김장김치를 만들기 위해 준비를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