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신호탄 쏘아 올린 ‘화성타임즈 창간기념식’ 성황리 개최

선포식 “화성시 발전과 화성시민의 권익향상 위해 전진할 것”<ㅠㄱ>화성시의 다양한 소식 전해줄 화성타임즈 시니어기자단 발대식
기부 받은 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박종강 | 기사입력 2019/11/29 [06:22]

출발 신호탄 쏘아 올린 ‘화성타임즈 창간기념식’ 성황리 개최

선포식 “화성시 발전과 화성시민의 권익향상 위해 전진할 것”<ㅠㄱ>화성시의 다양한 소식 전해줄 화성타임즈 시니어기자단 발대식
기부 받은 쌀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후원 사랑의 쌀 전달식 진행

박종강 | 입력 : 2019/11/29 [06:22]

▲ 화성타임즈 창간기념식 개최…화성타임즈가 15일 화성시민에게 화성시 발전과 화성시민의 권익향상을 위해 정론지로서 새롭게 출발한다며 신호탄을 쏘아 올리는 ‘2019 화성타임즈 창간기념식 및 시니어기자단 발대식’을 거행하고 내외귀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의 발전과 화성시민의 권익향상을 위해 뛰겠다는 포부를 가지고, 화성시의 희로애락을 담을 지역 신문사가 첫 출발을 알리는 창간기념식을 개최하면서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출발 신호탄을 쏘아 올린 화성타임즈는 지난 15일 호텔 푸르미르에서 김홍성 화성시의장, 김도근 기획행정위원장 및 시의원, 김성회 전 국회의원, 양동영 화성시보훈단체협의회장, 최종욱 화성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 남기능 화성시충청향우회 연합회장 등 지역인사들의 축하 속에 ‘2019 화성타임즈 창간기념식 및 시니어기자단 발대식을 거행했다.

 

이날 창간기념식은 화성타임즈가 지난달 8일 첫 창간호를 발행하며 순조로운 출발과 더불어 화성시민에게 공식적인 창간 인사를 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한 것이다.

 

본격적인 행사는 김원하 영화배우의 명쾌한 사회로 안나 밸리댄스팀의 화려한 밸리댄스가 문을 열고, 피아니스트 최선미 씨의 연주와 함께 베이스바리톤 김형걸 라인예술단장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뒤를 이으며 식전행사가 진행됐다.

 

유상수 발행인은 화성타임즈는 언론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면서 정의를 이끌어 화성시 발전과 화성시민의 권익향상을 위한 정론지로서 전진할 것을 다짐하며, 정의로운 출발을 선포한다라며 창간선포에 나섰다.

 

이어 축사에서 김홍성 화성시의장은 시민의 눈을 대신해 정확한 사실을 보고, 귀를 대신해 목소리를 들으며, 입을 대신해 바른소리를 알리는 더욱 사랑받고 올곧은 언론으로 크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김성회 전 국회의원은 화성타임즈의 창간을 축하하며, 언론으로서 정론직필의 정직한 기능을 잘 수행해 나가길 기대한다, “또한 깨끗하고 정의로운 신문을 만들어 갈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기대를 나타냈다.

 

화성타임즈 시니어기자단 발대식은 한철수 단장을 비롯해 박향철, 현장송, 박종강, 윤순희, 배영환, 장광원, 최병우 시니어기자 등이 화성시의 문화, 역사, 사회 등 다양한 소식을 알리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자 새로운 기자단을 결성, 그에 임명장과 기자증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화성타임즈는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을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부하는 사랑의 쌀 전달식도 진행했다. 전달식에는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윤효석 센터장이 참석했다.

 

유상수 발행인은 화성타임즈가 화성시민과 호흡하며, 화성시의 희로애락을 함께하게 됐다, “지방자치분권시대를 맞이해 지역언론의 역할과 기능이 중요해진 만큼 정의로운 모습으로 전진하겠다고 다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