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고, 미래 위한 인생의 비전 그려주다

총 6회 6인의 명사로 구성된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 진행
박지선 KBS 개그맨의 ‘나는 내가 참 좋아’라는 주제로 공감

현장송 | 기사입력 2019/12/02 [20:31]

동탄고, 미래 위한 인생의 비전 그려주다

총 6회 6인의 명사로 구성된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 진행
박지선 KBS 개그맨의 ‘나는 내가 참 좋아’라는 주제로 공감

현장송 | 입력 : 2019/12/02 [20:31]

▲ 박지선(가운데) KBS 개그맨이 2일 동탄고등학교를 방문해 제5회 청소년 비전특강을 진행하고 동탄고 학생들과 포즈를 취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고3 수험생을 위해 2019년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을 개최했다.

 

5회로 접어든 특강은 2일 동탄고등학교에서 고3 수험생을 위해 마련했으며, 동탄고 고3수험생 총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박지선 KBS 개그맨의 나는 내가 참 좋아라는 주제로 공감의 시간을 가졌다.

 

2019년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은 총 6회로 구성, 회 차별 각각 다른 명사가 직접 학교로 찾아가 미래에 대한 고민 가운데 서 있는 고3학생들에게 인생의 비전을 그려주고자 기획된 청소년 프로그램이다.

 

이번 비전특강에 참여한 동탄고 학생은 수능을 치르고 대학 및 진로·전공 선택 등으로 마음이 복잡한 와중에 인생 선배의 뜨거운 삶의 경험담과 조언이 나를 잠시 내려놓고 돌아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대입이라는 현실에 좌정관천(坐井觀天)할 것이 아니라, 인생의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람으로 시야를 넓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을 위한 비전특강은 내년에도 고3수험생을 위해 계속될 예정이다. 특강 수강 신청은 관내 학교단위로 선착순으로 받으며, 자세한 일정은 유앤아이센터 공지사항에 공지된다. 이에 관한 문의는 031.267.8851~6로 가능하다.

 

한편 지난 1125일부터 시작한 비전특강은 이정욱 위플레이 대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의 저자 정문정, 구글 글로벌 비즈니스 팀 조용민 부장, 트래블홀릭(여행에 미치다)의 조준기 대표, KBS 개그맨 박지선, 바른진로취업연구소 금두환 대표 등 총 6인의 명사가 고3수험생들을 찾아가 인생의 진리를 전해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