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 국회의원, 「함께-화성 희망」 출판기념회 개최

7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김학도 개그맨 사회로 진행
주민들의 축하영상 메시지 및 미니 북콘서트 예정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2/04 [18:44]

송옥주 국회의원, 「함께-화성 희망」 출판기념회 개최

7일 화성상공회의소에서 김학도 개그맨 사회로 진행
주민들의 축하영상 메시지 및 미니 북콘서트 예정

유상수 | 입력 : 2019/12/04 [18:44]

 

 

화성의 딸이란 슬로건으로 화성갑 지역을 휘돌며 동분서주하던 송옥주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이 본인의 진면목을 내보이며 화성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송옥주(더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 국회의원은 7일 오후 2시 화성상공회의소 4층 컨벤션홀에서 화성의 희로애락을 담은 함께-화성 희망이란 책을 선보이며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출판기념회는 김학도 개그맨의 사회로 식전공연을 비롯해 주민들의 축하영상 메시지 및 미니 북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지역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미니 북콘서트에서 어떤 진솔한 이야기들이 나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미니 북콘서트에 참여할 지역주민은 함께-화성 희망의 주인공 10명이다. 이들은 송옥주 의원과 다양한 분야의 주제를 가지고 직접 대화를 주고받으며 심도 있는 논의가 이어갈 전망이다.

 

우선 화성과 인연’, ‘화성에서의 활동’, ‘내가 꿈꾸는 화성’, ‘국회의원에 바란다등의 내용으로 화성 희망을 함께 이야기 한다.

 

송옥주 의원은 출판기념회를 고향에서 지역주민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 깊습니다라며, “책 제목이 함께인 것처럼 화성 주민들과 항상 함께하고 힘을 합쳐 화성갑 지역을 세계적인 도시로 만들어나가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니 북콘서트에 참여할 지역주민은 홍진선 수원군공항이전반대 범시민대책위원장, 윤영배 환경운동가, 이호헌 독립운동가 후손, 인톤콴시칸(한국이름 이다혜) 태국출신 다문화강사, 신현모 송산중 배구부 감독, 김제이 무용가, 박순자 매향슈퍼 대표, 윤영숙 여성농업인, 홍창선 대성영농법인 대표, 박석윤 남양 창문아트센터 관장, 이효성 석포리 수리부엉이지킴이 대표, 이효정 발안만세시장 상인회장, 최병천 제부도 어촌계장, 김병진 썬데이 FC 단장 등 총 14명이다.

 

송옥주 국회의원은 화성시 장안면 석포리가 고향이다. 지난해 9월 화성 향남에 지역사무실을 개소하고, 올해 6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지역위원장에 선임되면서 지역현안 문제 해결을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