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사진작가 모임 ‘화사모’ 사진전시전 개최

화성문화원 사진 미디어반에서 활동하던 사진작가들 주축
장봉균 회장 “화성의 사진문화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

박종강 | 기사입력 2019/12/04 [19:25]

화성 사진작가 모임 ‘화사모’ 사진전시전 개최

화성문화원 사진 미디어반에서 활동하던 사진작가들 주축
장봉균 회장 “화성의 사진문화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

박종강 | 입력 : 2019/12/04 [19:25]

▲ 지난 1일 화성시 향남읍 소재 겔러리 터 만세가페 2층에서 ‘제1회 화사모 사진 전시회’ 개회식을 마치고 고정석(앞줄 가운데) 화성문화원장을 비롯해 사진전에 참여한 사진작가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화성 사진작가 모임인 일명 '화사모'는 지난 1일 화성시 향남읍 소재 겔러리 터 만세가페 2층에서 아마추어 사진작가들의 작품을 선보이는 1회 화사모 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화성문화원 사진 미디어반에서 활동하던 사진작가들이 주축으로 서로의 친목을 도모하면서 다양한 촬영기법을 동원해 찍은 예술사진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한 것이며, 오는 31일까지 시민들에게 전시한다.

 

이날 개회식은 식전 공연으로 오산 아름다운 통키타 '오아통'의 축하연주에 이어 내빈소개, 축하인사, '시율' 이종반, 김필석 등의 축시 낭송 등이 진행됐다.

 

장봉균 화사모 회장은 개회인사에서 "화성 사진작가 모임 '화사모'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 개최하게 된 오늘의 사진전을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더욱 열심히 활동해 화성의 사진문화 발전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석 화성문화원장은 "화성문화를 사랑하는 예술인들의 모임으로 이루어진 사진작가들의 전시회를 축하하고, 아름다운 표현 활동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열린 전시전에 참가한 회원은 박종강, 송인섭, 안세영, 양승운, 연도흠, 유승희, 이연욱, 이학수, 최진수, 장봉균, 허수영 등 총 11명이다. 이들을 포함한 화사모는 이번 사진전을 계기로 회원 상호간 수시로 정보를 공유하고, 활발하게 활동해 수준 높은 화성의 영상문화 발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