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수협, 서신면 어려운 이웃에 사랑나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나눔으로 조미김 200박스 후원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 주관 인근도시 포함 7곳 실천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2/05 [11:29]

경기남부수협, 서신면 어려운 이웃에 사랑나눔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나눔으로 조미김 200박스 후원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 주관 인근도시 포함 7곳 실천

유상수 | 입력 : 2019/12/05 [11:29]

▲ 4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앞에서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가 주관하고 경기남부수협이 후원한 ‘사랑의 마음다해(海)김 나눔행사’에서 서신면에 조미김 200박스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왼쪽부터 정승만 경기남부수협조합장, 안창희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장, 강선화 서신면장, 고영철 해양수산과장)

 

추운 겨울 연말이 다가오면 어려운 이웃의 형편을 생각하는 후원자들의 발길이 바빠지는 가운데 서신면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경기남부수협의 사랑나눔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경기남부수협(조합장 정승만)4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로비에서 서신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조미김 200박스를 후원하는 서신면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나눔시간을 가졌다.

 

정승만 경기남부수협조합장은 해마다 김장김치를 담아 나눔봉사활동을 진행했었는데 이번에는 먹거리 다양화를 꾀하기 위해 경기남부수협에서 생산하는 조미김을 선택해 봉사에 나섰다, “이번은 처음이라 약소하지만 앞으로 예산을 세워 화성시와 함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분회장 안창희)가 주관한 이번 사랑나눔행사는 경기남부수협에서 조미김 1000박스를 제공해 화성시 서신면을 비롯해 우정, 남양, 송산 등과 안산시 상록구, 평택시, 안중시 등 7곳에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안창희 분회장은 예전에는 김장김치 1,000포기를 담아 독고노인, 소외계층, 어촌지역 이웃들에게 나눔봉사활동을 이어왔었다, “이번에는 화성시에서 생산하는 질 좋은 조미김으로 화성시뿐만 아니라 인근도시도 골고루 나눠줄 계획이며, 앞으로 더 많은 이웃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선화 서신면장은 사랑나눔으로 받은 조미김은 서신면 독거노인과 저소득가정, 차상위계층 등 다양한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라며, “경기남부수협에서 화성시민과 더불어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틈틈이 노력하는 모습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감사를 전했다.

 

▲ 전국어업인연합회경기남부수협분회가 주관하고 경기남부수협이 후원하는 사랑의 마음다海(해)김 나눔행사에서 서신면에 조미김 200박스를 전달하며 정승만(왼쪽 여섯 번째) 경기남부조합장과 안창희(왼쪽 여덟 번째) 분회장, 강선화(오른쪽 여섯 번째) 서신면장을 비롯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