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뮤지컬 창작극 ‘드림트리’ 공연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작품명 그대로
진로와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부모 사이 갈등 그려내

현장송 | 기사입력 2019/12/12 [20:55]

청소년 뮤지컬 창작극 ‘드림트리’ 공연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작품명 그대로
진로와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부모 사이 갈등 그려내

현장송 | 입력 : 2019/12/12 [20:55]

▲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의 창작 뮤지컬 ‘드림트리’ 공연 포스터  © 유상수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은 15일 오후 4시 동탄 반석아트홀에서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의 단원들이 창작극 작품명 드림트리를 뮤지컬로 그려내 화성시 청소년 및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공연을 선보인다.

 

2013년부터 매년 뮤지컬 공연을 해왔던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는 올해 극단 단원들이 직접 만들어낸 창작 작품으로 극작 활동부터 노래, , 연기까지 모든 뮤지컬을 소화해 낸다.

 

 

특히, 지난 5월 전국청소년연기경연대회에서 인기상을 받아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매주 적극적인 연습을 통해 쌓아온 실력으로 이번 뮤지컬 작품은 어느 때 보다 기대감이 매우 크다.

 

 

창작 작품은 진로와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의견이 맞지 않아 갈등이 있는 부모님과의 내용을 구성한 우리들의 이야기로 극단의 이름과 작품의 이름이 동일하며, 요즘 세대의 현실을 반영한 소재로 청소년과 청소년기의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꼭 관람하기를 추천한다.

 

이번 뮤지컬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을 조금 더 공감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며 미래에 대해 같이 답을 찾아볼 수 있는 생각을 해 볼 계기를 마련하였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을 통해 청소년들의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 하루 동안의 뮤지컬의 몸짓으로 끝나는 게 아닌, 희망이 가득한 힘찬 도약이 되도록 바란다, “앞으로 청소년의 행복과 꿈을 지지하겠다라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창작 뮤지컬 드림트리는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청소년수련관(031-267-8855)으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