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호남향우회 3개 지회 연합 송년회 개최

발안반도, 화성청년회, 우정장안 호남향우회 등 첫 연합 송년회
장기자랑을 통한 흥겨움의 보따리 맘껏 풀어 젖힌 축제 한마당
최종욱 연합회장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는 체육대회 개최 희망”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2/14 [10:32]

화성시호남향우회 3개 지회 연합 송년회 개최

발안반도, 화성청년회, 우정장안 호남향우회 등 첫 연합 송년회
장기자랑을 통한 흥겨움의 보따리 맘껏 풀어 젖힌 축제 한마당
최종욱 연합회장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는 체육대회 개최 희망”

유상수 | 입력 : 2019/12/14 [10:32]

▲ 13일 컨벤션더힐에서 개최한 화성시 3개 지회 호남향우 연합 송년회에서 호남향우들이 국민의례를 진행하고 있다.

 

화성시 호남향우회 3개 지회는 13일 컨벤션더힐에서 지난 한 해를 마무리하며 향우들의 즐거움과 반가움을 함께 공감하는 자리인 3개 지회 호남향우 연합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송년회는 발안반도, 화성청년회, 우정장안 호남향우회 등 3개 지회 향우들이 모여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장기자랑을 통한 흥겨움의 보따리를 맘껏 풀어 젖힌 축제 한마당을 펼쳤다. 호남향우들은 이번 송년회는 3개 지회 첫 연합 송년회로서 무척 의미가 크다는 평가다.

 

김상열 발안반도 호남향우회장은 한국산업의 메카 아름다운 화성에서 발안반도, 청년회, 우정장안 호남향우회 가족을 주축으로 송년의 밤을 성황리에 가지게 됨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모두가 열린 마음으로 화합과 친목으로 단결하며,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발전시켜 나간다면 우리의 미래는 밝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 발안반도, 화성청년회, 우정장안호남향우회 등 3개 지회 호남향우 연합 송년회에서 회장단들이 향우들을 대표해 케익 컷팅을 하고 있다.

 

이어 추창호 화성청년회장은 취임 당시 발안반도 호남향우회 선배님들과 함께 손잡고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렇게 지키게 돼 기쁘다, “이 자리에 있는 향우들이 지역 선후배이며, 따뜻한 정을 나눈 고향 선후배들이기에 뜻을 모으면 화성시 호남연합이란 큰 틀을 견고하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한구룡 우정장안 호남향우회 부회장도 향우들이 서로가 돈독해지고 아껴주면서 끈끈한 정을 나누는 이웃으로 살아가야 한다, “호남향우회가 날이 갈수록 더 발전하기 위해 우리 모두가 다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송년회는 3개 지회 호남향우회에서 푸짐한 경품을 마련해 참석한 향우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축사와 케익 커팅식에 이어 진행한 프로그램 중간마다 경품 추첨을 통한 깜짝 이벤트는 송년회의 묘미를 더해줬다.

 

▲ 3개 지회 호남향우 연합 송년회 장기자랑에 나서 1등을 차지한 화성청년회 5인조 댄스그룹 김은자 외 4인(이대순, 송선희, 정봉희, 장선자)이 컬러 가발을 쓰고 칼군무를 펼치고 있다.

 

향우들의 끼와 재능을 아낌없이 내보인 장기자랑은 3개 지회에서 각 두 팀씩 출전해 열띤 경합을 벌인 결과 칼라 가발을 쓰고 칼군무를 펼친 5인조 댄스그룹 김은자 외 4인(이대순, 송선희, 정봉희, 장선자)의 화성청년회가 1등을 차지하면서 상금 30만 원을 획득했다. 이어 2등은 우정장안 호남향우회의 강성중 외 4인이 수상하며 상금 20만 원을 가져갔고, 3등은 이근철 발안반도 호남향우회 회원이 수상하며 상금 10만 원을 차지했다.

 

최종욱 화성시호남향우회 연합회장은 “3개 지회 호남향우들이 함께 모여 어울리는 모습이 참으로 반갑다, “이런 모습이 내년에는 화성시호남향우회 연합회 연장선으로 이어져 화성시 호남향우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는 체육대회를 개최할 것을 희망한다고 하나된 호남인의 모습을 기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