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화성시협의회, 한해 마무리하는 자리 마련

식전행사 평양예술단의 성악과 아코디언 연주, 가요열창 등 공연
이재현 협의회장 “화성시 행복한 도시건설에 자문위원들이 앞장”
의장(대통령) 표창 김정식·박경자·양창성 자문위원 수상 영예 안아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2/23 [21:59]

민주평통 화성시협의회, 한해 마무리하는 자리 마련

식전행사 평양예술단의 성악과 아코디언 연주, 가요열창 등 공연
이재현 협의회장 “화성시 행복한 도시건설에 자문위원들이 앞장”
의장(대통령) 표창 김정식·박경자·양창성 자문위원 수상 영예 안아

유상수 | 입력 : 2019/12/23 [21:59]

▲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성시협의회는 23일 컨벤션더힐에서 2019년 송년의 밤을 개최하고 이재현(앞줄 왼쪽 다섯 번째) 협의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성시협의회(회장 이재현, 이하 민주평통)23일 컨벤션더힐에서 지난 한 해 평화통일정책에 관한 이해도를 되짚어 보며 마무리하는 ‘2019년 송년의 밤을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이재현 민주평통 화성시협의회장, 서철모 화성시장, 김홍성 화성시의장, 오진택·김인순 경기도의원, 신미숙·엄정룡 화성시의원, 화성시 자문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소개, 인사말, 축사, 표창장 시상, 장학금 전달 등을 진행했다.

 

먼저 식전행사로 평양예술단의 공연이 펼쳐졌다. 평양예술단은 성악으로 참석자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이어 감미로운 아코디언 연주로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마지막 순서로 찾아온 가요열창은 참석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고, 박수갈채를 동반한 함께 어우러진 흥겨움을 선사했다.

 

▲ 서철모 화성시장이 23일 컨벤션더힐에서 열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성시협의회 송년의 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재현 협의회장은 아쉽게 저물어가는 2019년 차분하게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경자년 새해에는 미래 설계를 행복하고 건강하게 그리길 바란다, “새해에는 화성시가 행복한 도시건설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민주평통 화성시협의회 자문위원들이 앞장서 줄 것으로 믿는다2020년 기대를 나타냈다.

 

이어 서철모 화성시장은 어릴 때 많이 듣던 소리가 우리의 소원은 통일인데, 이 말이 점점 사라져 가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제일 중요한 것이 통일이다. 민주평통 자문위원이 통일에 대한 가치를 화성시민에게 알리는 최전방의 전도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김홍성(가운데) 화성시의장을 비롯한 신미숙(왼쪽) 경제환경위원장과 엄정룡 화성시의원 등이 23일 컨벤션더힐에서 열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성시협의회 송년의 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김홍성 화성시의장은 자문위원들이 올 한해 열정적으로 화성시를 사랑하고 노력을 다해줘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시민들은 자문위원들을 보고 통일에 대한 의지를 함께 공감하고, 공감대를 더욱 넓혀가기에 자문위원들의 역할이 대단히 중요하며, 2020년에도 더욱더 통일에 대한 염원이 성사될 수 있도록 역량을 강화해 나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표창장 시상식에서 의장(대통령) 표창은 김정식 전 협의회장과 박경자·양창성 자문위원 등 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화성시장 표창은 배현경·차강진 자문위원이, 화성시의장 표창은 이미현·정명희 자문위원이 수상했다.

 

또한, 이재현 협의회장 표창은 화성동탄경찰서 이희범 경위와 화성서부경찰서 황한석 경위가 수상했다. 이용기 화성동탄경찰서 보안자문협의회장은 감사패를 받았다.

 

 그 외 국회의원 표창과 화성동탄·서부 경찰서장의 감사장 등이 수상자들을 불러 모았다.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는 순서도 마련됐다. 장학생은 관내 고등학생 4명을 선발해 3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은 한백고 이향정, 수원공고 장영성, 여명 왕윤미, 향남고 송지원 학생 등이 선발됐다.

 

▲ 이재현 협의회장이 23일 컨벤션더힐에서 개최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화성시협의회 2019년 송년의 밤에서 화성서부경찰서 황한석 경위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