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면, 어려운 이웃과 행복나눔

후원품 보행기, 겨울이불, 10KG 쌀 등을 소외계층에 전달 예정

유상수 | 기사입력 2019/12/28 [15:46]

서신면, 어려운 이웃과 행복나눔

후원품 보행기, 겨울이불, 10KG 쌀 등을 소외계층에 전달 예정

유상수 | 입력 : 2019/12/28 [15:46]

▲ 27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로비에서 가진 서신면 행복나눔 마을만들기 행사에서 강선화(오른쪽 더섯 번째) 서신면장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연말연시를 맞아 이웃과 함께 사랑나눔 실천에 나선 서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의 이웃사랑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서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지규)27일 서신면행정복지센터 로비에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도록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서신사랑 행복나눔 마을만들기행사를 개최했다.

 

후원물품은 어르신들의 힘겨운 보행을 도울 수 있는 보행기와 따뜻한 겨울이불, 10kg 쌀 등으로 서신면 주민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후원금으로 마련했다. 후원물품들은 지역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김지규 위원장은 우리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다. “올해도 나눔 사업이 계속되는 만큼 더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마을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선화 서신면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서신사랑 행복나눔 마을만들기 사업을 위해 동참해주신 분들과 항상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는 서신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여러분에게 감사하다,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와 함께 하는 나눔 지원 사업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