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읍,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신남교회에서 마련한 200만 원 상당의 쌀국수 100박스 후원
이성기 담임목사 “작은 것부터 시작해 지속적인 도움 확대 예정”

유상수 | 기사입력 2020/01/14 [19:17]

남양읍, 어려운 이웃 위한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

신남교회에서 마련한 200만 원 상당의 쌀국수 100박스 후원
이성기 담임목사 “작은 것부터 시작해 지속적인 도움 확대 예정”

유상수 | 입력 : 2020/01/14 [19:17]

▲ 14일 남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신남교회에서 마련한 쌀국수 100박스를 후원하는 사랑의 후원물품 전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왼쪽 네 번째부터 이성기 신남교회 담임목사, 홍노미 남양읍장, 정흥범 화성시의원)

 

남양읍에서 사각지대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기부가 이어지면서 주위에 훈훈한 귀감을 사고 있다.

 

화성시 신남교회(담임목사 이성기)14일 남양읍행정복지센터에서 어려운 이웃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사랑의 후원물품을 남양읍에 전달했다.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홍노미 남양읍장, 이성기 신남교회 담임목사, 정흥범 화성시의원, 신남교회 장로들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만 원 상당의 쌀국수 100박스를 후원했다.

 

후원물품은 지난해 신남교회 신도들이 성탄절 새벽송을 진행할 때 걷은 헌금을 모아 마련한 2것으로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성기 신남교회 담임목사는 교회 살림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고자 이 자리를 마련했다, “거창한 것도 좋지만 작은 것부터 시작해 예수님의 말씀대로 어려운 이웃을 돌볼 예정으로 지속적인 도움을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의지를 나타냈다.

 

이에 홍노미 남양읍장은 남양읍은 현재 인구가 증가하고 있지만 그에 비해 저소득층 인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저소득층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해 따뜻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정흥범 화성시의원은 요즘 경기도 어려운 상황에서 신남교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후원물품 전달 행사를 마련해 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 “신남교회가 경제적 여건이 넉넉하지도 않은데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거듭 감사를 나타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