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주가 재선의원 되면 놀라운 변화 기대 이상일 것”…출마 기자회견

도로교통 문제가 제일 심각한 현안으로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
송 의원 “다른 후보에 비해 국회의원 경험으로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유상수 | 기사입력 2020/01/30 [19:15]

“송옥주가 재선의원 되면 놀라운 변화 기대 이상일 것”…출마 기자회견

도로교통 문제가 제일 심각한 현안으로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
송 의원 “다른 후보에 비해 국회의원 경험으로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

유상수 | 입력 : 2020/01/30 [19:15]

▲ 송옥주 국회의원이 30일 화성시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4.15 제21대 국회의원 선거화성갑 선거구에 출마를 공식화하는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

 

여성국회의원 중에서 대표발의한 법안이 1등이고, 전체 의원 중 10위 안에 들어간다

 

더불어민주당 공천심사위원회에서 이번 4.15 총선에 출마한 현역 국회의원들의 공천 경쟁력 평가에서 송옥주 국회의원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지표로 인용했다며 내세운 점이다. 이는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선거구 공천 후보로서 경선에 매우 적합하다는 내용이다.

 

최대 격전지로 떠오른 화성갑 선거구에서 화성의 딸로 자리매김한 송옥주(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지난 224.15 21대 국회의원 선거 예비후보에 등록하면서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30일 화성시의회 1층 대회의실에서 공식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 자리에서 송 의원은 고향이 고향답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책임 있는 정치인, 국회의원이 고향을 위해 많이 헌신해야 한다는 생각에 결단을 내리고 고향에 내려왔다, “나는 고향출신(우정·장안)이다. 고향사람 만큼 고향에 대해 절절한 부분은 없다고 생각하며, 다른 후보에 비해 국회의원 경험으로 더 많은 역할을 할 수 있다고 강점을 부각시켰다.

 

▲ 30일 출마 기자회견을 개최한 송옥주(가운데줄 왼쪽 여덟 번째) 국회의원이 오진택(가운데줄 왼쪽 일곱 번째) 경기도의원, 김경희(앞줄 왼쪽 세 번째) 화성시의원 및 화성갑 선거구 지지자들과 파이팅을 하고 있다.     ©

 

그러면서 화성갑지역의 도로교통 문제를 제일 심각한 현안으로 받아들이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초선의원으로서 화성 발전을 위한 예산확보, 숙원사업 추진, 민원해결 등 셀 수 없이 많은 일을 해냈다, “일 잘하는 송옥주가 재선의원이 된다면 일어날 화성의 놀라운 변화는 시민 여러분들의 기대 이상일 것이라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송옥주 예비후보는 초선의원의 노력을 화성시민들이 재선으로 만들어 더욱 크게 써 달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장안면 석포리 염전집 딸 화성의 딸송옥주가 화성을 대표해 중앙에 나아가 목소리를 내고 열심히 뛰겠다, “화성갑을 변화 혁신으로 이끌어 삶을 변화시키고, 나아가 화성시를 대한민국의 선두 도시로 만들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