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회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 완료

지난 3일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 공천후보자 추천신청서 접수
“확인되고 검증된 화성의 일꾼 김성회가 자유한국당 선택 받을 것”

배영환 | 기사입력 2020/02/11 [10:33]

김성회 예비후보,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 완료

지난 3일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 공천후보자 추천신청서 접수
“확인되고 검증된 화성의 일꾼 김성회가 자유한국당 선택 받을 것”

배영환 | 입력 : 2020/02/11 [10:33]

▲ 김성회(자유한국당, 화성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지난달 18일 드림독서실 개소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4.15총선 화성갑 지역구에서 출사표를 던진 김성회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자유한국당 공천서류를 접수하면서 자유한국당 공천자로 나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 예비후보는 지난 3일 자유한국당 공천관리위원회에 공천후보자 추천신청서 접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에 지난 2일 화성갑 선거구로 공천신청 접수를 완료 했다라며, “오직 화성 발전만을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났다. 확인되고 검증된 화성의 일꾼 김성회가 자유한국당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자신감을 내보였다.

 

18대 화성갑 국회의원 출신인 김 예비후보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 군 지휘관, 대학 교수 등의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회의원 시절 화성 100만 시대의 비전을 만들어 냈고 그 누구보다 더 화성 갑 지역을 발전을 이끌어 왔다고 밝히며, 21대 국회에서 화성 지역 획기적 발전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지금 화성 갑 지역 곳곳을 다니며 많은 화성 시민들을 만나고, 이를 통해 준비한 화성 7대 프로젝트가 곧 가동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우리 화성시가 대한민국의 중심이 될 것이다라고 포부도 밝혔다.

 

김성회 화성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저를 키워주신 어머니와 같은 고향 화성의 큰 발전과 우리 화성시민들에게 밝은 웃음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출마했다라며,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일꾼인 저를 믿어 달라고 호소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