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강윤구 제8대·9대 회장 이임과 유남열 제10대 회장 취임식
인준장 수여, 회기 이양식, 이임사·취임사, 위촉패 전달 등

조인숙 | 기사입력 2024/03/26 [17:51]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강윤구 제8대·9대 회장 이임과 유남열 제10대 회장 취임식
인준장 수여, 회기 이양식, 이임사·취임사, 위촉패 전달 등

조인숙 | 입력 : 2024/03/26 [17:51]

▲ 26일 화성시보훈회관에서 개최한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 제8대·9대 회장 이임 및 제10대 회장 취임식에서 정명근(왼쪽) 화성시장과 유남열 신임회장, 강윤구 전임회장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는 26일 화성시보훈회관에서 제8·9대 회장 이임 및 제10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 병점1동 위원장을 역임한 유남열 신임 협의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인준장 수여, 회기 이양식, 이임사·취임사, 감사패, 위촉패 전달, 내빈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화성시의원,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및 화성시협의회 임원 및 회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강윤구 전임 회장과 유남열 신임 회장이 자리를 이어 받았다.

 

강윤구 전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원들과 함께 봉사했던 소중한 시간 가슴 속 깊이 오랫동안 간직하겠다.”면서 비록 오늘 소임을 내려놓고 물러나지만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미력하나마 힘께 봉사하고 헌신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이임사를 마쳤다.

 

유남열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장은 취임사에서 강윤구 회장님이 이뤄놓은 전통과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며 화성시협의회원 여러분 모두가 공동의식을 가지고 도와주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는 거짓과 부패를 추방하고 법과 질서를 준수하는 바른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유서 깊은 단체라며, “앞으로도 진실·질서·화합의 3대 바르게 정신을 되새기며 지역사회 발전을 이끄는 화성시의 선구자가 돼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