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삼복더위 속 원기회복 나눔 행사 실시

(주)선진식품과 CJ프레시웨이의 후원 총300명의 어르신들 삼계탕 제공

유상수 | 기사입력 2024/08/14 [16:28]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삼복더위 속 원기회복 나눔 행사 실시

(주)선진식품과 CJ프레시웨이의 후원 총300명의 어르신들 삼계탕 제공

유상수 | 입력 : 2024/08/14 [16:28]

▲ 14일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에서 말복 삼복더위 속 무더위 원기회복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하면서 영양사가 삼계탕을 전달하고 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박정숙)14일 지속된 폭염 속에서 말복을 맞아 지역 내 어르신들의 뜨거운 삼복더위 건강을 유지해주기 위한 특별한 무더위 원기회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선진식품과 CJ프레시웨이의 후원으로 이뤄졌다. 복지관 경로식당에서 총300명의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제공했다.

 

후원기업 대표는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앞으로도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숙 관장은 최근 이어진 폭염으로 인해 어르신들의 건강이 우려되는 상황에서, 이번 삼계탕 나눔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후원해 주신 기업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삼계탕 나눔 행사는 무더위 속에서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고, 지역사회와의 연대를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