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주민 화합의 장 ‘시월애향남’ 개최오는 10월 12일(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 선사
|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오는 10월 12일(토) 사람향기가 있는 남부복지관 가을축제로 ‘제2회 시월애향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체험부스, 지역주민 장기자랑, 먹거리, 나눔 바자회, 교육문화프로그램 작품전시 및 발표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지역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희망과 꿈’을 주제로 선정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는 추억을 예쁘게 수놓을 모노사진관, 마음을 치유하는 복지관 캠페인 부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특별 문화공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돼 있다.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무더운 여름을 보내고 산뜻한 가을을 맞이해 지역주민들이 함께 모여 희망과 꿈을 나누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이에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리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정호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유난히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주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싶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지역공동체의 화합을 도모하고, 함께 아름다운 가을날을 추억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남부종합사회복지관 마을돌봄과(070-8854-664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