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사랑의 밥차 전달식 개최㈜훌랄라에서 사회공헌 활동과 경기 사랑의열매 지원으로 마련
|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은 16일 (주)훌랄라 본사를 방문해 ‘사랑의 밥차 9호’ 전달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전달식은 (주)훌랄라의 사회공헌 활동과 경기 사랑의열매 지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사랑의 밥차는 화성시 남부권역의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전망이다.
‘사랑의 밥차 9호’는 최신 설비를 갖춘 차량이다. 이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도시락과 신선한 밑반찬 제공, 자원 연계를 진행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역 내 위기 및 독거노인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촘촘한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달식에는 이갑병 (주)훌랄라 회장과 최순남 부사장,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과 관계자, ㈜창림모아츠 관계자, 그리고 복지관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석자들은 사랑의 밥차 사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협력과 지원을 약속했다.
조지형 화성시남부노인복지관 관장은 “사랑의 밥차 9호 지원으로 화성시 남부권역의 어르신들에게 더욱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도움을 주신 (주)훌랄라와 경기 사랑의열매, 그리고 ㈜창림모아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